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동기부여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feat.댄페냐)

by 꾸나꾸나 2021. 12. 14.
반응형

 

우리는 항상 미룬다. 미루는 것이 마감시간의 초집중을 위한 준비일 수도 있으나,

미루는 것이 습관과 일상이 되면 곤란하다.

'움직여라. 그럼 힘이 생길것이다.' 나폴레옹의 말 처럼 움직이고. 시작해야 한다.

뼈 때리는 댄페냐의 영상으로 나를 다시금 움직여본다.

#댄페냐 #제임스비디오

만약 당신이 15년 전에 했었다면

10년 전에 했었다면

5년 전에 했었다면

6개월 전에 했었다면

지금 그 자리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자가 당신입니다.

당신은 모든 기회가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고 서 있죠

당신은 거기 앉아서,

준비하고 준비하고 준비하고 준비하죠

아마 다음 녀석, 다음 녀석

오 .... 이런 이젠 지쳤어

그리고 나같은 누군가가 뛰쳐 나오죠

그냥 뛰어들어 먹이를 뛰쳐 나오죠

그냥 뛰어들어 먹이를 덮치고 먹어버리고

이방에서 저 수컷 사자는 누구입니까?

한 번 두려움이 없게 되면 삶의 한계는 사라집니다.

저와 이방의 여러분과 다른 점은 저는 어떠한 것도 겁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감정적으로도 심리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어떠한 강력한 형용사나 부사를 쓰더라도

저는 겁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루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씁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 때문입니다.

우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합니다.

우리는 장황한 소리에 자신을 끼워 맞추려고 하죠

헛소리입니다.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 이유를 장황하게 말 할 수 있는데.

현제 당신이 있는 곳이 당신입니다.

(중략)

출처 : 제임스비디오(유튜브)

반응형

댓글